조회 수 2308 추천 수 189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봄인가 여름인가 이실장님 만나러 잠깐 들르고 나서, 인사도 못 드리고 벌써 한해가 다 가고 있습니다.
송년회가 있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만, 어느덧 애기 아빠가 되어 이런저런 행사가 많아 참석치 못하여 애석합니다.

이렇듯 면목없지만 글을 올리는 이유는 이미 계획하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만  홈페이지가 리뉴얼 할때가 지난것 같아서 입니다.
인터넷 강의 도입하자는 의견의 글도 보이는 것 같습니다만, 인터넷 강의까지는 당장 힘들더라도 현재 홈페이지를 좀더 기능적이고 예쁘게 꾸미는 일이 필요하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잠깐이나마 홈페이지를 관리했었지만 지식이 짧아 그리하지 못했습니다. 그때 해결하지 못한 오류들이 아직도 남아있습니다....--;)
자원봉사를 통해서라면 좋겠지만, 이제는 어느정도 예산을 투입하여 웹전문가를 통한 리뉴얼이 이루어져야 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음... 그리고 사진반 커뮤니티 게시판에 파일 업로드 제한을 너무 심하게 걸어놓아서 사진을 올리지 못하는 사례가 있습니다.
사실... 그건 사진반에 너무 많은 사진이 올라와서 넉넉치 않은 계정용량을 다 잡아먹으면 어쩌나 하는 그때 당시의 생각 때문에 제가 걸어놓은 제한인데... 실상은 활동이 별로 활발하지 않다보니 괜한 일이 되었습니다.
사진도 꼬박꼬박 올리지 않으면서 잔소리한다고 생각하시면 할말은 없지만... ^^;
지금 200KB 에서 최소한 1MB 정도는 올려야 되지 않을까 합니다.

사진반 송년회에서 사진반도 단독으로 홈페이지를 만들어 링크를 거는 것이 어떠냐는 의견이 나왔지만... 활동이나 열심히 하라는... 흑... (반성하고 있습니다.)

별 내용은 아닙니다만 글이 길어졌습니다.
즐거운 송년회 보내시고 건강하시고 기쁜 2006년을 맞이하시기 기원합니다.

* 마음은 언제나 문화원 앞에서 서성이는 서진아빠 투투... 였습니다.


(우)03131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6길 36, 905호 전화 : 02-741-7441 팩스 : 02-741-7451 이메일 : urihanok@hanmail.net, hanok@hanok.org
COPYRIGHT ⓒ2016 한옥문화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