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 열린 강좌 / 저자 및 문화예술가와 함께하는 책, 그 너머 이야기

“더 깊은 아름다움을 찾아서”


5월 강좌

대한불교진흥원(이사장 민병천)이 매월 1회, 저자 및 다양한 전문가를 초청하여 개최하는 화요 열린 강좌에서는 ‘한옥’을 주제로 아래와 같이 5월 강좌를 실시하오니 많이 참석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제 : 살고 싶은 집, 짓고 싶은 한옥
      - 쉽고 즐겁게 배우는 우리 한옥의 모든 것

대상서적 및 저자
- 5월 18일(화) 저녁 7시, 이상현(목수)의『즐거운 한옥 읽기, 즐거운 한옥 짓기』, 그물코 刊

이상현
1960년 강원도 춘천에 있는 한옥에서 태어났다. 서울시립대학을 졸업하고 대한주택공사에 들어가기까지 집이 주는 덕목을 오로지 편리함에 두고 있었지만 공사에서 맡아보던 재개발 일은 집에 대한 눈을 바꾸는 기틀이 되었다. 그 뒤로 꾸준히 한옥공부를 하면서 한옥을 좀 더 깊이 배우기 위해 한옥 목수 일을 하고 있다.

장소 : 마포 다보빌딩(BBS) 3층 다보원

* 회비를 받지 않는 대신, 참가자들이 자발적으로 3천원 이내를 십시일반으로 모급함에 넣으면 여기에 대한불교진흥원이 보태서 그 전부를 불우이웃 등에게 보낼 계획입니다.


화요 열린 강좌 ‘저자와 함께하는 책, 그 너머 이야기’는 (재)대한불교진흥원(이사장 민병천) 에서 주최하고 월간『불교문화』와 BBS불교방송이 후원하여 실시하는 대중강좌입니다. 매월 화요일 저녁 7시에 마포 다보빌딩(BBS) 3층 다보원에서 진행됩니다.

문의 및 신청 : 02-719-2606,
네이버 카페(화요 열린 강좌, http://cafe.naver.com/dharin.cafe)
(재)대한불교진흥원

(우)03056 서울특별시 종로구 계동길 103-7 전화 : 02-741-7441 팩스 : 02-741-7451 이메일 : urihanok@hanmail.net, hanok@hanok.org
COPYRIGHT ⓒ2016 한옥문화원 ALL RIGHTS RESERVED.